자 오늘 해외로 문자 메세지 보내는 방법과 각 통신사별 문자 발신 요금을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가실 땐 공감, 댓글 부탁합니다.
그래서 해외에서 한국으로의 문자 발신요금이나, 해외에서 해외로의 문자 발신 요금은 이번 포스팅에서 안내불가해요.
애플 아이폰은 ‘설정’의 메시지 항목에서 ‘알 수 없는 발신자 필터링하기’ 기능을 활성화한 후 메시지 앱에서 차단할 연락처를 추가하면 된다.
아래 통신사 식별번호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로 문자 보내기 방법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 가입 신청 필요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수신된 문자는 스팸으로 신고하면 통신사에서 차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위키하우 편집팀과 전문 조사원이 공동 작성하였으며 정확성 검토가 완료 되었습니다.
일단 모르면 받지 않는게 좋습니다. 정말 급한 용건이라면 문자나 메일을 보내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즘 제가 영업장에서 많이 접한 수법인데요. 계좌 개설이 되었다고 본인이 개설한게 아니면 전화를 주라고 적힌 문자가 옵니다.
와이파이나 데이터만 연결되면 카톡으로 지인과 통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보통은 흥분해서 전화를 걸게되는데 이것이 목적이니 어플이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국제 음성 기호는 언어학자들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기호의 경우는 국제문자 연구 분야 등에 따라서 표준 기호가 아닌 기호로 대체하여 쓰는 경우도 있다.
클릭하는 순간 스마트폰에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가 설치되어 휴대폰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자를 받을 이유가 없으신 분들은 이런 설정을 해 놓으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닌 줄 알면서도 꼭 링크를 클릭하고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그리고 수신된 문자가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실제 결제 문자로 의심되더라도 절대 문자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안 됩니다.
링크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 눌러봐도 괜찮을지 고민되실 겁니다. 하지만! 출처를 알 수 없는 링크는 클릭하면 큰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문자는 스팸 문자 또는 피싱 문자일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