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손님에게 술과 안주를 대접하며 접대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즉, 술집 종업원 중에서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접대부를 일컫는 말이죠.
게시물 게재규칙
파트너도 마음에들고 친구도 마음에들어 하는것같고 즐겁게 마시고 노래부르고
김태현: “처음 시작할 때는 어렵다고 느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다. 호스트바는 대화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다.”
노닉넴걸 장안동 몇개 있어요 그 중 하나요 ㅎㅎ 장안동 몇개 있어요 그 중 하나요 ㅎㅎ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호스트바에서 일한 경험을 값진 채찍으로 여기고 살아요. 또 다시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 위해 무던히 애를 쓰죠.
가게 근처에 도착 했을 때 쯤 실장 형한테 전화 오더니 "너 검정색 옷 맞아?" 물어보더라고
그런 애들은 지명이랑 팁, 용돈 으로 사는 애들이라 본업이 당연히 필요가 없지?
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
그래서 가명도 정했지. 난 그날 면접만 보고, 이런 저런 설명만 듣고 오는 줄 알고 대충 입고
호스트의 역할: 호스트바에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서비스가 더욱 개인화됩니다.
강남호빠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호빠 지역으로, 높은 급여와 세련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의 호빠알바는 경쟁이 치열하지만, 성공한다면 큰 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밤늦게까지 일하는 특성상 신체적, 정신적 피로가 호스트바 쌓일 수 있습니다.